고객센터

02-823-4700

월~금 09:00~18:00
토 09:00~14:00 (일, 공휴일 휴무)

찾아오시는 길 1:1 고객센터

모의고사 다운로드

  • 제목

    대방열림고시학원의 합격수기가 다른점! [필독]

  • 등록일

    2020-10-16

    조회수

    17215

  • 작성자

    대방열림

  • 대방열림고시학원의 합격수기가 다른점! [필독]


    경쟁이 심화되는 공무원 시장에는 강의를 제공하는 많은 업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 중에는 확인조차 불가능한 합격수기도 있고, 업체의 강의수강과는 크게 관련없는 수기들도 있습니다.

    대방열림고시학원 홈페이지 및 카페에는 매년 많은 합격수기들이 등록이 되고 있습니다. 본원에 올라오는 수기들 중 대부분은 시험과목에 대한 종합반 강의를 수강하신 최종합격자분들의 수기입니다. 일부 수기 중엔 전공과목만 수강한 분들의 수기도 있습니다. 물론 단과 한 강의만 들은 합격자에게는 합격수기 요청을 아예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달랑 한 강의만 들어도 무리하게 합격수기를 요청하여 등록하는 업체들도 있습니다.]

    최근 수년간 합격수기들이 거의 올라오지 않았던 업체들 중 억지나 다름없는 수기를 올리는 곳들도 있습니다. 시험합격을 하는데 필요했던 정규과정도 아닌 한 강의 또는 이벤트성 특강을 수강하였더라도 합격수기를 요청하여 마치 리스트를 보면 여러 합격수기들이 올라오는 것처럼 포장된 것들도 있습니다.

     

    온갖 허위 과대광고를 앞세우는 업체들 중에는 강의 수강여부와 상관없이 형식적인 면접특강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곳들도 있습니다.

    이들의 목적은 양질의 면접특강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그것을 빌미로 본원 출신 합격자로 둔갑시키기 위해서입니다. 강의수강은 하지도 않았는데 형식적인 면접특강을 제공했다하여 과연 합격생일까요?

    '합격자 다수배출'이라는 문구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선 단과수강생에게는 합격수기를 아예 요청하지 않습니다.

     

    ** 합격수기에는 반드시 년도, 지방, 수험번호 등이 필수로 기재되야 합니다.

     

    가짜 합격수기에 속지 않는 방법 [클릭]




    기술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혹은 준비하려는 수험생이라면 아래 링크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허위과대광고에 속지 않는 매우 좋은 팁!!!

    꼭 체크해야 할 내용! [필독 / 클릭]